'신 서유기 6' 피오, 기상 미션 홀로 '성공' … 일본 가정식 '혼밥' (종합)



[ad_1]

TVN '신 서유기 6' 방송 화면 캡처 © News1

'신 서유기 6' 기상 미션 결과 피오 가 홀로 성공 을 했다.

11 일 밤 방송 된 tvN '신 서유기 6' 에서는 기상 미션 으로 특산물 을 지키는 게임 이 진행 됐다.

이날 어메이징 레이스 경기 결과 은지원 과 이수근 팀 은 2 등 으로 5 번의 사용 추첨 기회 를 얻었다. 은지원 은 아이슬란드 오로라 여행권 을 뽑았다. 은지원 은 "너무 흥분 돼서 머리 가 아프다" 고 기쁨 을 주체 하지 못했다.

이어 고깔 모자 를 쓰고 한 게임 에서 이수근 이 1 위 를 하며 경품 추첨 의 기회 를 얻었다. 이수근 은 안재현 에게 대리 추첨 을 부탁 했다. 안재현 은 2.4% 의 확률 인 알래스카 크루즈 여행권 을 뽑는 데 성공 했다.

이수근 은 "어떻게 해 미치겠 다" 고 말해 웃음 을 주었다. 은지원 은 "우리 형 크루즈 태워 줄 때" 6 개월 은 태워 주세요 "라고 했다. 제작진 은 두 번 이나 여성권 이 당첨 되자 당혹감 을 감추지 못했다.

계속 해서 삼겹살 배 좀비 게임 이 이어졌다. 3 대 3 으로 진행된 게임 에서 이수근, 안재현, 송민호 가 게임 에 이기며 삼겹살 을 먹는 데 성공 했다.

기상 미션 으로 '특산물 을 지켜라' 가 진행 됐다. 은지원 은 1 등 으로 특산물 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 를 잡았다. 은지원 이 선택한 카드 는 멜론 이었다. 뒤이어 이수근 은 대게 를 뽑았다. 이수근 은 "가시 도 장난 이 아니다" 며 "어떻게 해야 하지" 라며 고민 을 했다.

뒤 뒤 멜론 을 을 받 받 은 은 은 은 맥 맥 맥 맥 맥 맥 맥 송 송 송 옥 옥 옥 옥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안 안 안 안 안 안 안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. 피오 는 감자 를 강호동 은 연어 알 을 특산물 로 받았다. 강호동 은 사라진 의어 알 을 찾기 위해 동분서주 했지만 결국 행방 을 찾지 못했다.

사라진 강호동 의 연어 알 은 안재현 의 손 에 있었다. 안재현 은 4 시간 넘게 모른 척 을 하며 시치미 를 뗐다. 안재현 은 강호동 이 보는 앞에서 연어 알 을 터트렸다. 강호동 은 "송민호 가 후인 인 줄 알았다" 고 했다.

'특산물 을 지켜라' 기상 미션 결과 피오 가 홀로 성공 을 했다. 피오 는 일본 가정식 을 혼자서 즐겼다.

한편 '신 서유기 6' 는 '(귀) 신과 함께' 라는 부제 로 진행 되며, 한국, 홍콩, 일본 세 나라 를 배경 으로 펼쳐진다. 매주 일요일 밤 10 시 40 분 방송 된다.

DWS @

[ad_2]

Source link